A bookmark that resembles a fallen leaf. It glimmers softly in the light, making your reading time feel special. The warmth of autumn stirs our hearts. Allow me to introduce you to Appree series of leaf bookmarks featuring autumn landscapes.
낙엽을 그대로 닮은 책갈피. 빛에 따라 은은하게 반짝이며 당신의 독서 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가을의 따스한 감성은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가을의 풍경이 담긴 어프리의 낙엽 책갈피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황금빛 가을 거리의 감성을 담은 은행 책갈피입니다. 노란 은행잎에서 영감을 받은 색감은 하루의 끝에서 펼친 책 속 가을의 따스함이 당신의 이야기에 스며듭니다. 은행 책갈피와 함께 감성을 더해보세요.
물들어가는 은행잎은 책 뿐만 아니라 소중한 이에게 전하는 편지 사이에서 은행 책갈피는 단순한 소품을 넘어 물들어가는 우리의 마음도 전달할 수 있습니다.
This delicate form, modeled after autumn leaves—the symbol of the season—allows you to experience the essence of nature even within the pages of a book. Embrace the lyrical emotions in your daily life.
가을의 상징인 낙엽을 그대로 본뜬 섬세한 형태로, 책 속에서도 자연의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상 속 서정적인 감성을 느껴보세요.
Metal 소재로 빛의 각도에 따라 반짝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 오랫동안 선명한 형태와 색감을 손상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책갈피에는 체인 가름끈이 달려 있어 책을 덮은 후에도 쉽게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페이지를 바로 펼칠 수 있어 편리합니다.
Unlike real ginkgo leaves, metal bookmarks do not discolor or dry out. They are thin and lightweight, fitting seamlessly between the pages without compromising the book's shape.
Metal 소재의 책갈피는 실제 은행잎처럼 변색되거나 마르지 않습니다. 얇고 가벼워 책장 사이에 자연스럽게 들어가며, 책의 모양을 해치지 않습니다.
Sp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