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sorship      |      Knowledge share


협찬 소개
협찬 신청하기





Appree Sponsorship

Appree provides users not only to use products but also share their various experiences. As the project ‘Appree writers’ in progress through SNS Instagram is the activity started for fans who concern a lot for Appree product and give generous cheer, it’s the project with collaborative feature proceeding with combination of stickyleaf and calligraphy. We’re sharing various feelings through products while making together with calligraphy writers.

어프리 협찬

어프리는 평소 어프리에 관심이 있고 좋아해 주시는 분들을 위한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어프리의 제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다양한 활동에 관한 이야기를 협찬 신청서에 적어서 보내주세요. 어프리의 제품을 통해 자연으로부터의 배움을 느끼며, 어프리가 여러분의 삶에 작은 행복이 되기를 바랍니다.

*협찬 신청하기



어프리 x 무브먼트_춘천춘천
Product  /  Sticky Leaf_Ginkgo
Progressing Time  /  2018. 09

인디 영화를 상영하는 인디스페이스에서 영화 '춘천,춘천'의 개봉을 기념하는 행사에 어프리 협찬키트가 함께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화의 테마와 어울리는 가을 이미지에 맞게 어프리의 스티키리프_은행과 나뭇가지 그래픽 판넬을 제공하였습니다.


Product  /  Sticky Leaf_Birch
Progressing Time  /  2018. 09

대학생 전국연합 AISEC 과 어프리 협찬키트가 함께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어프리의 스티키리프_버치와 어울리는 나뭇가지 그래픽 판넬을 제공하였습니다.

Product  /  Sticky Leaf_Cherry blossom
Progressing Time  /  2018. 03


J필름페스티벌과 어프리 협찬키트가 함께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어프리의 스티키리프_벚꽃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가고싶은 여행지를 적어 붙이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Product  /  Sticky Leaf_Cosmos
Progressing Time  /  2016. 01


학생들에게 대학생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려는 취지를 가진, 특정 기업에 의한 기획이 아닌, 순수 대학생들에 의해 주체적으로 기획, 추진되는 국내 최초·최대의 대학생활 박람회 '유니브엑스포'에 어프리가 상품후원 및 협찬을 하게 되었습니다.